정보전쟁 책에 대하여
우리는 지금 격변의 시기에 살고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고 있다!
세계는 제 3차 전쟁 중이다. 미국의 배후에서 세계를 달러로 지배해 온 세계지배세력과 브릭스 연합을 주도하는 중국과 러시아와의 대결이다. 화폐를 이용한 경제전과 언론을 이용한 정보전이다.
세계지배세력은 2008년 중국과 러시아가 주도한 기습 경제전에서 이미 패하였다. 그들은 그들의 달러를 남발해 간신히 그들의 망하게 두기에 너무 크다는 (Too Big to Fail) 은행들의 도산을 모면했다. 그러나 그들의 언론은 가짜 뉴스로 경제가 회복 중이라고 세계를 속이고 있다.
경제전에서 패한 그들은 시리아에서 세계 군사전쟁을 일으켜 판을 뒤집으려 했다. 그러나 2015년 러시아의 개입으로 그들의 계획이 좌절되자, 그들은 한반도에 사드를 기습 배치해 한반도에서 전쟁을 도발하려했다.
그러나 2016년 트럼프대통령의 선출로 그 계획마저 좌절됐다. 트럼프는 미국 군부의 애국자 세력이 추대한 후보로, 그의 대선승리는 세계지배세력의 권력을 합법적으로 탈취한 무혈 혁명이었다. 갑자기 한반도에서 남북정상회담과 북미회담이 성사된 이유이다.
세계지배세력은 트럼프가 러시아와 공모해 대선에 승리했다는 가짜 뉴스로 권력을 되찾기 위한 정보전쟁 중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미 트럼프정부에 의해 제거되고 있다.
최후의 수단으로, 세계경제를 붕괴시켜 그 책임을 트럼프에게 전가시키려 하자. 트럼프 역시 불가피한 달러의 붕괴를 정돈된 평가절하로 연착륙시키기 위해 중국과 러시아와 은밀히 협력하고 있다. 곧, 세계통화 체제의 재편성이 진행 중이다.
중국과 러시아가 주도하는 새로운 통화체제로 전환하는 과도기 동안 세계적인 불황은 불가피하다. 올바른 정보로 무장하는 게 시급한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