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의 글

초대의 글

지금 세계는 제3차 전쟁 중입니다. 제2차 대전 이후 미국의 배후에서 달러로 세계를 지배해온 세계지배세력을 상대로 그들의 패권을 도전하고 나선 중국과 러시아의 대결로 이번 전쟁은 화폐를 이용한 경제전과 언론을 이용한 정보전으로 보이지 않는 전쟁입니다.

세계지배세력은 원래 해가지지 않는 대영제국의 배후에서 세계를  식민지로 만들어 그들이 소유한 동인도회사를 통해 대영제국의 부를 독차지했던 자들입니다. 20세기 초, 그들의 거점을 영국에서 미국으로 이동하여 미국의 중앙은행 연준위를 그들의 사립은행으로 장악한 후, 제 1차, 제2차 세계대전을 통해 막대한 돈을 벌은 후  달러를 기축통화로 만들어 전 세계를 경제로 지배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지배를 받는 수모를 겪으며 은밀히 국력을 길러온 중국과 러시아의 기습공격으로  2008년 그들이 소유한 은행들을 도산위기로 몰자 다급해진 지배세력은 미국 정부의 구제를 받아 그들 은행들의 도산을 간신히 모면했습니다. 2009년 중국과 러시아는 브릭스 연합을 구축해 그들의 달러체제를 전면으로 도전하고 나왔고 이미 경제전에서 패하는 게 시간문제라는 사실을 간파한 그들은 중동에서 군사전쟁으로 판을 뒤집으려했습니다. 그 마저 러시아의 월등한 군사력에 눌려 좌절되자 최후의 수단으로 한반도에서 북한을 빙자해 핵전쟁을 일으키려했으나 그들의 거점인 미국 안에서 일어난 트럼프 혁명으로 좌절됐습니다.

트럼프는 일찍이 그들의 정체를 파학한 미국군부가 추대한 후보였고 그의 대선 승리는 그들의 권력을 합법적으로 탈취한 무혈혁명이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마지막 고지인 미국 안에서 그들은 트럼프정부와 보이지 않는 내전 중이었으나 트럼프를 타도하려던 뮬러 특검의 실패로 이제 제거 위기에 있습니다.

트럼프가 그들을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해선 그들의 지배를 가능하게 한 달러체제를 해체시켜야 함으로 그동안 중국과 러시아가 주도해온 새로운 통화체제로 전환될 겁니다. 그러나 새로운 통화체제로 전환되는 과도기 동안 세계적인 경제불황이 불가피하므로 하루속히 통일을 성사시켜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민족으로 거듭나 재편될 경제질서 속에서 우리의 잠재된 저력을 발휘하는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급변하는 세계정세를 파학하기 위해서는 진실된 정보가 절실히 요구되는 시기인만큼 조그마나마 길잡이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이 사이트를 개설했사오니 요긴한 정보의 샘터로 활용해 주시기를 초대합니다.